커피 맛이 대체 뭐야? 커피 한잔에 진짜 얼마? ‘프리마’는 우리나라에 밖에 없다던데 건강에 나쁜가? 오히려 암예방에 효과적? 커피 마시는데 얼마나 써? 고양이 똥 커피? 내가 좋아하던 밥집 없어지고 커피집 생겼어. 커피는 유통기한이 없을까? 커피 종류 너무 많아 바리스타는 돈 많이 버나? 커피라는 주제는 너무 흔하지 않아? 장기하 싸구려커피 노래 넘 좋아! 난 커피가 싫어 난 다방커피가 좋더라 캬~ 난 커피 하루에 3잔은 마셔 울학교 자판기 커피가 최고! 자판기에서 커피랑 우유 뽑아서 섞으면 캬라멜 마키아또 맛 난다^^ ‘보헤미안’ 알어? 유명해~ 예쁜 텀블러 사고싶다 커피전문점마다 가격이 다 달라! 4
댓글 없음:
댓글 쓰기